누구나 절대·유일·불변·영원·사랑을 원한다

하나님보다도 사랑이 앞선다고 했지요? 사랑 앞에는 하나님도 절대복종한다는 거예요. 사랑의 질서, 사랑의 원칙에는 하나님도 절대복종한다구요.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으면 사랑의 질서를 이렇게 세우지 않았다면 뭐 하룻저녁에, 순식간에 사탄세계를 다 뒤집어 박을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레버런 문도 이 사랑의 질서에는 절대복종하는 거예요. 생명이라든가 사랑이든가 모든 것을 희생하더라도 그것을 투입하고 기쁨으로 가야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어요. 그러면 사랑은 무슨 사랑이냐? 무슨 사랑?「참사랑입니다.」참사랑이 누구 것이에요? 아버지인 하나님의 것인 동시에 아들의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자동적으로 그건 화합이 되어 있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정말 악한 사람이라도 누구나 절대적인 사랑, 유일적인 사랑, 불변의 사랑, 영원한 사랑을 원합니다.

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적입니다. 부자지 관계면 부자지 관계를 가를 수 있어요? 아버지도 절대적이요 유일적이요 불변적이요 영원한 것이요, 아들도 절대적이요 유일한 것이요 불변한 것이요 영원한 것이요, 남편도 절대적이요 유일한 것이요 불변한 것이요 영원한 것이요, 아내도 절대적이요 유일한 것이요 불변한 것이요 영원한 것입니다. 이것은 갈(바꿀) 수가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보라구요. 가정을 두고 보게 되면 말이에요, 부자지 관계는 종적인 관계입니다. (판서하시면서) 이래 가지고 이것이 이렇게 도는 거예요, 주체 대상이. 전부 다 도는 거예요. 이것도 돌고. 여기가 참사랑, 하나님이에요, 하나님. 여기는 절대·유일·영원·불변한 거예요. 그러니까 여기의 부부관계도 영원하고, 상하관계도 영원하고, 전후관계도 영원한 거예요. 이것을 보면 상현 하현, 전현 후현, 좌현 우현이에요. 가정은 구형을 이루는 거예요. 구형은 반드시 상하·좌우·전후관계를 이룹니다. 상하관계는 부자지 관계이고, 좌우관계는 부부관계이고, 전후관계는 형제관계라구요. 그게 하나입니다. 한 몸이에요, 한 몸. 한 몸이라구요. 그 하나만 깨뜨려 버려도 부락 전체가 다 깨진다는 거예요, 하나만 깨뜨려도.

이건 절대적이어야 됩니다. 하나님이 절대적이고, 아들이 절대적이고, 남편도 절대적이요, 부인도 절대적이요, 형제도 절대적이다 이거예요. 전부 다 절대적이고 유일·불변·영원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원한 거예요. 영원하다 이겁니다. 영계에 가나 어디를 가나 갈라지지 않아요. 영원히 하나지. 종족 민족이 하나되어 있기 때문에 갈라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갈라질 수 있는 내용이 되면 그 분야에 해당하는 것은 미완성품으로 영원히 남아지기 때문에 저나라에 가 가지고 그것을 채우기 위한 수난 길을 피할 수 없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예요.

그래, '나 이혼하겠다.' 하는 여자 손 들어 보라구요. *'아무리 원리가 이혼하지 말라고 한다 할지라도 나는 신경 쓰지 않겠다. 나는 이혼하기를 원한다. 원리는 나하고 상관없다.'라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지옥에나 떨어져라! 사탄이 주관하는 지옥에 떨어져서 둥지를 틀고 살라 이거예요. 확실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러분은 눈이 절대적인 것을 원하지요? 유일적인 것을 원하지요? 코도 유일적인 것을 다 원하지요? 남의 코와 다르다는 거예요. 그 몸뚱이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몸뚱이다 이거예요. 생식기도 마찬가지예요. 절대적 생식기, 유일적 생식기, 불변의 생식기, 영원한 생식기예요. 여러분은 그러한 생식기를 가지고 있어요? 너, 어때?「예.」왜 웃어? 심각한 순간에 '히―' 하고 웃으니 그걸 누가 믿어? 절대 가정이 필요하다구요. 절대 가정, 유일 가정, 불변 가정, 영원 가정이라야 천국 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