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가정맹세문을 올리고 기도하라

맹세의 5번인가? '매일 주체적 천상세계와….' 5번이지요? 매일 거기에 도수를 맞추라구요. 통일교회 교인이 그걸 못 했다는 거라구요. 주체라구요, 주체. 본고향이에요. 본고향을 잊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백성으로서, 하늘나라의 백성으로서 그 왕궁으로부터 전달되는 소식은 일구월심(日久月深) 누구보다도 내가 먼저 받겠다고 해야, 그것이 가까운 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그 나라의 복을 받을 수 있는 패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가정은 전부 최고의 가정이요, 중심 가정이…. 그것이 2번이지? 2번은 가정에서는 효자가 되고, 나라에서는 애국자가 되고 말이에요, 세계에서는 성인이 되고, 하늘땅에서는 성자가 되라고 하는 거예요. 그것이 말뿐이 아닙니다. 세상의 효자, 성인, 성자 이상 못 되거든 잘려요.

그렇기 때문에 매일같이 기도하기 전에 맹세문을 올리고 기도하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게 거울입니다. 그것에 걸려 가지고는 기도도 못 합니다.

3번이 뭐인가? 4대 심정권, 3대 왕권이지요? 황족권이 뭐예요? 황족권이 뭐예요, 황족권이? 직계 자녀가 아니예요. 세상 사람들, 타락한 세계 가인권에 있던 사람들을, 아벨권을 죽이고 전부 못 살게 하고 제거하려던 이 패들을 전부 다 복귀해서 하나님의 직계를 중심삼고 직계와 하나되어 가지고 동생의 자리에서 묶어 주는 것입니다.

가인이, 장자권이 복귀됐으니 동생으로서 사랑해 가지고야, 황족권을 인정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참소할 아무런 조건이 없게 되는 거예요. 인류를 완전히 내놓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탄세계에 슬펐던 역사를 대해서 보니만큼 사탄 기준도 이 기준에, 이와 같은 하늘의 황족권을 알고 들어가려고 하는 사람의 길을 막을 도리가 없습니다. 그건 사탄의 권한이 아니라구요.

사탄은 국가적 권한 이상 못 넘어가는 것입니다. 장성기 완성급을 못 넘는 거라구요. 하늘나라에 부모님이 나와 가지고 전부 다 형님의 자리에서 동생을 때려죽이던 악마의 후계자들을 말이에요, 황족권에 세우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직계는 탕감이 필요 없습니다. 탕감이 필요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탕감이 필요한 것은 전부 다 황족권입니다. 황족권이 뭐냐 하면, 장자권을 모셔 가지고 가정으로 종족·민족·국가로서 전부 다 앞으로 미래의 우리 세계 종횡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로 묶어 나가야 된다구요. 이렇게 가서 천국 들어갈 때는 아담이 먼저 들어가는 것입니다, 직계 자녀와 같이. 천사장은 다음에 들어가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장자권 복귀한 동생, 복귀의 기준을 만들어 가지고 사탄세계의 사람들을 전부 다 황족 가운데 동생과 같은 취급을 해 가지고 천국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한 혜택권에 묶어 들어가서 황족이 하늘에 들어가는 거라구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을 부여했기 때문에 사탄이 그걸 따라올 수 있는 아무런 조건이 없습니다. 그걸 말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