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은 성약시대의 출발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를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올려 세우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예수가 완성한 자리에 서고 선생님은 3차 아담으로서 완성한 아담이라구요. 1차 2차 3차 아담으로서 책임을 완성해 가지고 사탄 해방권을 완성해 놓았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볼 때, 자기 멋대로 결혼해 가지고 지금까지 반대해 온 것이 부모라구요. 그랬으니 통일교회에서 축복권을 부모에게도 세워 준 것입니다. 사탄세계를 같이 축복해 줘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3만쌍 축복 때는 일주일 수련받은 사람까지 다 축복해 준 것입니다. 이렇게 넘어가는 것입니다.

언제나 그것이 그렇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사탄과 하늘편이 같이 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탄편의 가정에 하늘이 찾아와 가지고 하늘편의 가정으로 수습하는 것입니다. 내적 외적으로 상대권을 이루어 가지고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하나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이제 3년 후에, 36만쌍을 완성하면 세계는 다 끝나는 것입니다. 가정문제의 해결, 국가문제의 해결이 다 되는 것입니다. 가정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참부모가 필요하고, 국가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구세주가 필요한 것입니다. 예수가 이것을 잃어버렸지요? 120문도를 전부 다 잃어버렸어요. 이런 입장에서 종족적 메시아가 예수권의 책임을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자기 부모의 고향에 지상천국이 현현하나니라! 이 시대를 기해서 성약시대 출발을 선언하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적인 시대에는 3만쌍, 36만쌍, 그다음 젊은 청년들이 360만쌍 결혼할 수 있는 때가 올지도 모른다구요. 지금 청소년들이 누더기 판도가 된 것이 아담 가정에서부터 비롯된 것입니다. 예수도 결혼 못 해서 죽은 거라구요. 사랑관계 때문이에요. 지금까지 그와 같은 판도가 다 벌어지는 것입니다. 완성시대에 있어서 부모님이 해야 할 것은 직계 자녀, 청소년을 중심삼고 결혼시켜야 하기 때문에 이제부터 기성가정의 축복은 내가 손 안 대도 된다구요.

이렇게 볼 때, 거기에 민주세계가 빨리 들어가겠어요, 공산세계가 빠르겠어요? 공산권은 그런 면에 대해서 완전히 나에게 맡겼다구요. 러시아나 우크라이나, 백러시아(벨로루시)는 전부 다 나한테 맡겼어요. 자유세계가 지지 않기 위해서는 미국과 전세계의 젊은 청년 남녀가 가정을 동원해 가지고 러시아에 가서 전도하고 전부 다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잃어버린 가인 아벨이 자동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이 자유세계를 살려주기 위해서 자유세계의 모든 선교사를 러시아에 투입했습니다. 알겠어요? 일본이 도울 때가 아니라구요. 이제는 서구 사회가 도와야 되겠어요. 일본은 남한과 북한, 가인 아벨을 수습해야 됩니다. 민단과 조총련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방향을 돌려야 됩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은 미국에서 철수하고 미국 스스로 세계를 넘어서야 할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을 붙들 수 없어요. 자유세계는 앞으로 곤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