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축복해 주려고 하는 이유

(잠시 녹음이 끊김) 옮겨 들어가야 돼요. 어차피 억천만세를 중심삼고 걸리는 것입니다. 축복을 받았다고 해서 무조건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축복가정의 본연의 뜻은 천국에 직통할 수 있는 길을 부여한 것입니다. 그냥은 못 들어가요. 자기 책임을 다하게 될 때에 종족적 가정적 낙원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두고 보라구, 그런가 안 그런가.

금년에 세계문화체육대전 할 때에도 왜 세계적으로 축복을 해 주려고 그러느냐? 그거 생각해 봤어요?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데 있어서 가나안 7족, 혈통을 더럽힐 수 있는 그 상대를 인정 안 하겠다 그것입니다. 알겠어요? 가나안 7족 앞에 이스라엘 민족이 혈통을 더럽힌 것이 결혼 때문입니다. 가난한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7족 앞에 나 아무개 집 며느리 되고 싶고, 아무개 집 사위 되고 싶다고 그랬다구요. 이것이 창국 정신을 전부 때려 부셨습니다.

이것을 선생님이 고생해 가지고 지금 때에 와서 다시 종족적 메시아권을 부여한 것입니다. 아담 가정으로서 절대복종하는 사람들은 해방된 완성한 아담 자격을 인정하니까 세상 사람들이 전부 다 그런 자리에…. 그래서 축복을 받는 2세는 타락해 가지고 자기 멋대로 결혼한 부모보다 낫다 그 말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쪽은 장자권이 복귀된 장자의 자리이고, 이쪽은 차자의 자리라는 것입니다. 자기 부모들은 사탄 편이고. 부모가 사탄 편이 되어 있을 때는 부모까지 해방해야 2세를 빨리 수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40일 조건을 중심삼아 가지고 같이 축복해 주겠다는 것입니다.

그 대신 문제는 뭐냐? 간단해요. 등록하면 돼, 등록. 틀림없이 통일교회 교인 되고, 영원히 부모님을 모시고, 부모님의 이상인 깃발, 대한민국을 상징한 것과 이 천도에 있어서 틀림없는 효자 효녀가 되어야 돼요. 충신도 원치 않아요. 알겠어요? 본래 효자 효녀면 천국에 들어가는 거 아니야? 안 그래? 그런 걸 봤기 때문에 임자네들을 고생시키면서 거기에 보내려고 하는 것입니다. 괜히 못되게 하는 줄 알아요? 때가 왔기 때문에 그러는 거라구요.

회회교권의 지금 그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 로마 교황청이나 기독교인들이 책임을 안 했기 때문에 원수들이 복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교단 책임자들 잡아다가 축복해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런 준비를 하고 있다구요. 재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자, 이제 소련이 미국보다 앞서는 거야, 소련이. 문총재를 크레믈린 궁전에 모시겠다고 하고 있습니다. 그래 미국이 어떻겠나? 문총재를 빼앗겨 버렸지요. 빼앗겨 버리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요? 공산세계의 25억 인류, 36개 국가의 꼬래비 노릇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뭐 경제적으로나 인간적으로나 완전히 파탄이 되어 버렸습니다. 지금 그렇게 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소련은 물질적인 면에서는 어렵게 되어 있지만 인간적인 면에서는 소련 사람 한 사람을 미국 사람 열 사람, 백 사람과도 안 바꿀 수 있는 정신 자세가 잡혀 있는 것입니다. 미국은 다 썩어 떨어지지 않았어요? 다 에이즈(AIDS)족이야, 에이즈족. 소련에는 에이즈가 없다구요. 사탄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 미국이고,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곳이 미국입니다. 사탄세계가 무너지니까 이제는 반대로 하늘이 소련을 수습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제 그런 때가 되었으니 하늘이 소련의 죄를 용서해 주는 것과 같이 선생님은 세계 가정들의 죄를 자동적으로 용서해 줘야 된다는 말이라구요. 안 그래요? 그러니까 종족적 메시아로서 여러분들이 가는 데는 반대가 없다 그것입니다. 그것도 못하면 뭐…. 그런 것 전부 다 알겠지요? 「예.」 그래서 이번에 다시 하라고 어저께 지시하려다가 못했습니다. 난 12시 넘어서 하려고 했더니 12시 전에 다 가 버렸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