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편과 사탄 편의 차이점

그러면 누가 구도의 자리, 하나님 자리에 서 있느냐? 마음입니다. 왜 마음은 하나님 편이냐? 하나님은 인류가 타락한 이래 지금까지 투입하고 투입하고 또 투입하면서 잊어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 마음이 왜 하나님 편이냐? 마음이 몸뚱이로 인하여 얼마나 유린당했어요? 몸뚱이를 위해서 투입하고 천대를 받으면서도 또 투입하고 또 투입하고…. 일생 동안 투입하면서 잘못을 하면 안된다 안된다 하다가 할 수 없이 울고 떨어져 또 투입해야 되는 것입니다. 죽을 때까지 유린당하는 것이 마음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인간들을 위해서 인류 구원의 역사를 했지만 인간들은 하나님을 죽었다고 했어요. 하나님을 이렇게 부정할 수 있어요? 그래도 하나님은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마음이 하늘 편에 서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늘 편 사탄 편을 똑똑히 알아야 돼요.

사탄 편은 뭐냐? 자기를 위하는 것입니다. 몸뚱이는 자기를 위하라고 해요. 그러니까 사탄은 하나님이 복귀를 못하게 하기 위해서 언제나 마음을 칩니다. 마음을 아프게 해요. 이게 사탄 편이에요. 그러니까 사탄은 자기를 중심삼고 모든 이상적 판도를 파괴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이상적인 우리 마음의 판도를 파괴시키기 위해 사탄 편과 똑같은 행동을 하기 때문에 몸뚱이를 사탄 편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사탄 편 하늘 편에 대해 물어 보면 여러분 어떻게 대답할 뻔했어요? 이거 몰라서는 안돼요.

그러면 가정이 하늘 편이다 할 때는 그 남편과 아내와 아들딸들이 어디를 통하는 거예요? 나라를 위해서, 자기 종족을 위해서, 자기 가정을 위해서, 하나님과 같이 투입하는 가정은 하늘 편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거 똑똑히 가르쳐 줘야 돼요.

왜 여기 와서 데모해? 회사 다니는 자식들이 데모나 하고…. 이놈의 자식들 손을 잘라 가지고 밟아 버려야 돼. 악마의 추파에 춤을 추고도 부끄러운 줄 모르고, 악마의 올무에 걸려 있는데도 모르고 있는 통일교회 패라구. 그런 허재비들이 많다구요. 하늘 편 가정,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