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명선생 말씀 - 2011년 4월 10일 (日), 천화궁.
이 말씀은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입니다.
이 손이 여기서 일곱을 맞추고 일곱 여덟 세부터 베짜는, 그러면 부라는 것이 있어. 종자. 이것은 마흔자가 종으로 쓰여 있습니다. 횡이 수만번 짜 가지고 채워야 돼. 종횡을 엮어 가지고 동서남북 전부 다 어디든지 맞춰. 이것이 한 세가 몇미터냐. 스무개예요. 일대의 숨은 4대까지 80까지 삽니다. 이 팔 십육(2⨉8=16) 8수가 이상수입니다. 삼 팔 이십사(3⨉8=24), 사 팔 삼십이(4⨉8=32) 서른 두 살. 예수도 서른 두 살 8개월 9개월 10개월 13개월 못 넘었어. 정월달 못 넘어 가지고 죽었어요. 죽었어.
선생님도 2년 9개월 되기 전에 나온 거라고. 다 우리 종조부도 감옥에 가서 병신 되어 나와 가지고 2년 8개월 옥살이 왜놈들에게 죽을 뻔 한 겁니다. 선생님의 할아버지 미남자예요.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내가 볼 때에 우리 엄마도 저렇게 생겼으면 좋겠다 우리 삼촌도 저렇게 생기면, 우리 누나도 이모도 그렇게 생기면 좋을 텐데. 참 잘생겼어. 미남자야.
어디 갔나? 야하, 신편이 같아. 눈 봐도 정들고 코 봐도 정들고 입봐도 정들고 귀 봐도 다 입 맞추고 있어요. 나 할아버지니까 여기 입 안 만나 줬어. 체면이 있지. 그러지 않으면 어머님이 여기에 맞추었으니 전부 다 생식기 부분 아니야. 큰 다음에. 장가 가기 전날 내가 만져 줄거야.
그 다음에 어머니 동네 사람 누구도 만지지만 장가 갈 첫날 때에는 할아버지 될 수 있는 내가 만지면서 이것은 이래야 되는데 그 자지 가운데는 말이야 이렇게 하면 이 손이 여기 가기 힘듭니다. 이리 가서 제일 좋은 것이 이것이 제일 가깝지. 이것이 얼마나 멀어? 제일 까운 것이 여기입니다. 눈 맞추고 코 맞추고 입 맞추고 말하게 되면 왼손과 바른손이 붙들고 머리를 받들고 입 맞추고 왼손은 자지 만져야 돼. 반대로.
그것 다 원리원칙입니다. 해설법, 아는 거야. 너희들은 그것 다 몰라. 손자를 낳거든. 선생님 시대에 손자시대 왔어요. 편자가 뭐냐 하면 편자가 절대신앙 사랑 복종이야. 통일교회는 사랑 신앙 다 잘라 버리고 복종하라. 눈도 감고 죽을지 모르고 사형장에 목을 자르는데 있어서의 눈 코가 그것 무조건 목을 드리대라. 변론하지 말라는 거예요. 변론하면서 자른다고.
영국이 그래요. 영국에 무슨 궁전? 궁전 이름이 뭐라고? 벗겨서 새까만 버킹검이야. 새까매. 벌거벗어서 새까매졌다는 거야. 그 왕자의 부인이 죽었는데 지병에 죽었나, 사랑하다가 죽었나, 매 맞아 죽었나? 수수께끼입니다. 한사람 셋이 가리우면 밤은 몰라. 눈뜨고 동서남북 세 삼면을 보는데 이쪽 돌아서면 삼면이 모릅니다. 그것을 믿을 수 밖에.
통일교회 영국 황태자 같이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요. 이름이 뭐든가? 통일교회 지금까지 선생님의 순회할 때에 52개주 데리고 다닌 사람이 누구든가. 영국 황태자 같이 생겼어.「탐 월씨입니다.」탐월씨야. 단 하나 밖에 없는 왕자다 그거야. 내가 그 사람을 시켜 가지고 가정문제 사랑문제 전부 다 해결했어. 그 녀석이 현진이와 한패 되어 가지고 라스베이거스에 와서 나를 찾아오다가 워싱턴 타임하고 반대패들과 같이 갔다가 나한테 와서 인사하지 않고 그때에 박정해 하고 말이야, 김동화라는 사람이 있어요. 아내가 둘이 선생님 만나러 왔다가 도망간 사람들입니다.
워싱턴 타임 찾아 왔다가 다 도망 간거야. 이놈들이 다 반대하고 있습니다. 그래 라스베이거스에서 맨 처음 친화궁전이라도 친화궁전이 천화궁이라고 했더라면 천화궁이라고 해서 친화교회가 되었습니다. 친화의 상대적 왕의 첩교회와 같이 됐어. 그것 낳은 사람들 거기에 씌우는 거야. 집 잘 지었습니다. 지하나 어디나 전기장치로써 놀랠 집인데 우리 어머니가 제일 싫어했어. 그것 집 짓는 부인 때문에 집을 지었는데 그 집을 얼마나 잘 지었는지 모르는데 어머니가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 지금 친화궁전 사 가지고 어머니가 좋아하는데 이사 갔는데 어머니 앞장 세워 가지고 내가 본래의 라스베이거스의 친화궁 찾아올 때에는 열두시에서 3분 이내에 이사했어요. 7분 되게 되면 다 깨지는 거야. 그것 너희들이 그것 모르지? 3분 이내에 하기 때문에 친화궁이 친화교회를 남기고 친화궁전에 올라가는 거예요.
그래, 라스베이거스의 하늘땅의 궁전이 선생님이 라스베이거스에 있을 때에 라스베이거스의 본궁이고 한국에 올 때에는 한국은 하나님의 조국과 하나님의 고향이니 고향 조국 고향이니 뿌레기야. 하나님의 조국과 고향이 처음이지. 참부모의 조국과 고향이 라스베이거스 될 수 없다는 거야. 고향 찾아가서 한국을 만들고 라스베이거스를 별장인데 상대적 경제권 하는데 있어서의 라스베이거스 주변에 있는 경제권의 모든 전부를 나한테 내 소유권 이외에 등단하게 되어 있어요.
아벨하면 아벨유엔 된다면 가인 유엔이 아벨 유엔을 하나님 같이 모셔야 돼. 그래 아벨은 형님을 하나님 밤의 하나님, 낮의 하나님 그 어머니 아들같이 높일 수 있어야만 해방이 되지. 문 총재가 내가 제일 일방도로써 하나님 필요없고 전부 다 창조주 필요없고 예수의 부모도 필요없고 자기 부모도 필요없다. 부모님 하나님 가정을 중심삼고 부모님이 자리를 잡고.
하나님을 아버지 어머니로 모시고 하나님 어머니가 없어. 어머니가 남자를 타고 앉았지? 미국의 여자들이 남자를 자기 종과 같이 제자와 같이 알아, 양자와 같이 제자보다도 양자가 가는데 그것 길러야 할 텐데 양자를 기를 줄 모르고 이것을 갖다가 많이 쓰레기통에 넣어 죽이는 사람들은 너희들이야. 쓰레기통을 뒤집어 놓고 쓰레기통이 여자들이 좋다는 것은 그놈의 남자가 사진 보물 전부가 쓰레기통 동서남북의 가 묻혀 있어요. 그것 배꼽에 애기 낳는 것이 자기 자랑이거든.
애기 낳으면 아들딸을 누가 먼저 기르냐 하면 애미가 기르잖아. 애미가. 미워. 아이우에오. 미워. 미애가 아니야. 미워. 미워할 것인데 고와. 와라. 미워 차 버려야 할 텐데, 자기 아들을 제일 중심삼고 애미가 아들딸 되면 죽지 않아. 아버지는 너는 죽을지 모르지만 그것 내 아들딸인데 내 아들딸을 자기 아들딸과 같이 죽이고 살릴 수 있게 주인 노릇해. 이 쌍년아!
여자의 팔자가 자살통이야. 자살전통입니다. 이제는 다 길러 가지고 잔치해 놓고 거지패가 되어 거지왕 앞에 그 주인 어머니 아버지가 경배하고 잔치상을 신랑 신부에게 와 가지고 거지 앞에 놓아 줘야 돼. 양자앞에. 다리를 기르면 양자 밖에 아들은 못 했는데 양자 앞에. 양자는 누구냐 하면 아담 해와 그 어머니 딸 대신, 어머니를 모셔 가지고 자기 어머니로써 뽑아다가 도적질 해다가 데리고 살라고 해서 아버지 죽여 버리고 있어.
신랑을 죽일 때에는 짝사랑 패 곁다리하고 합해 가지고 죽이는 거야. 재산 도적질해도 그런 남자들이 여자들이 받아. 재산에도 관심. 아들딸에 대한 관심인데 아들딸을 미남 미녀 왕자 왕녀 될 수 있는 분봉왕 아니고 진짜 왕자 왕자는 낳을 여자가 없지. 다리를 주워서 몇백년 공을 드려 가지고 여편네가 오는 손님을 왕같이 모시는 전통을 세워 가지고 그런 종교가 티벳트의 라마교라는 것 알아요?
라마교 알아? 라마교의 아버지는 자기 여편네가 손님이 오면 그 손님방을 아버지 대신 첫변 결혼할 때 이상 모시고 내 재간 껏 그 몸을 통해서 애기를 배는 것이 라마교의 오시는 왕으로 알아요. 티벳트. 중국에 있어서 라마교 티벳트는 중국이 소화하기 힘듭니다. 티벳트와 백인 백색 주의자와 그 다음에 불교 주의자 진짜 기독교 주인 5개국이 전부 다 하이라얼(海拉爾)인데 그 비밀 지파 굴이 있어요. 굴. 밀사조직권내의 중요 요인이 선생님이야. 그것 모르지?
그것은 비밀 누구도 몰라. 하나님도 낮의 하나님 밤의 하나님 잘 몰라. 어디서 태어났는지 몰라. 자기 아들딸이 아니니까. 그러니 그것은 우리 조상들이 오산고보를 만든 것은 우리 집입니다. 애국자 공산당 사상과 민주세계의 성서신학과 유물사관의 두 세계의 사상을 본격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안중근이 우리 할아버지들의 제자야. 그것 안중근 삼촌으로 조카가 살려줘야 돼요. 사형장을 내가 다 만들고 안중근 몸뚱이 무덤을 못 찾았어. 동상을 만들어 가지고 그것을 숭배하기 위해서 교육하는 것이.
황선조!「예.」안중근 알아?「예.」이등박문. 하얼빈 역 뒤에서 총 맞아 죽은 이등박문. 일등 박문이 아니야. 일등 박문은 나야. 빠가야로와 시나나게레바나라나이. 야로는 여덟 번 째 신랑입니다. 여덟 번째 다섯 여섯 일곱에 여덟에 만나는 야로가 아담의 신부될 수 있는 야로니 일본나라에서 야하, 사탄들이 지배하려고 하기 때문에 ‘빠가야로와 시나나게레바나이 고로시데 시나나케’ 인사할 때에 ‘요꼬소 나리마시다’ 죽지 않고 잘 왔습니다. 일본의 귀중한 것 ‘요꼬소오이데 나리마시다’ 인사 치고는 최고야. 죽어야 할 터인데 살아서 와하, 일본여자들이 한국신랑을 모시겠다고. 1300명 이상이 시집왔다가 다 도망갔어. 8백명 조금 넘었어요. 380명. 도망 다 갔어요.
그것이 어디 갔느냐 하면 말이야, 일본나라 좋아하는 세계 나라의 퍼져 있어요. 그래서 13개 120개 국가의 13개 선교사가 아직까지 남아 있는 것 알아요? 문 총재의 딸들이 딸 되겠다고 제자도 종도 못 되고 거지새끼들이야.
우루과이라는 나라는 430명을 일본에서 모아 가지고 거기서 돌아오게 될 때에는 반드시 열세 사람 결의 수도를 채워 가지고 돌아오라고 했어요. 아직까지 가미야마 자신이. 가미야와 왔나?「예.」거기에 우루과이 끄트머리 맨 벽두천에 가미야마가 국가 메시아들이 모여 가지고 거기에 이상천 만들려고 지금도 저 사람이 여기에 올 것이 아니야. 거기에 가서 말을 통해서 살 수 없습니다. 한국말도 못 하니 일본말도 못 하지. 일본말 하나? 한국말도 못하고 일본말도 못하고 영어도 잘 못해.
서틴 발음 못 합니다. 사틴. 뉴욕 섬 건너편 이름이 뭐든가? 무슨 주든가? 가미야마가 무너졌어. 그 나라 저쪽편은 꼭대기가 무너져서 강물에 흘러가는 거야. 저쪽은 반석이야. 이쪽은 모래섬이 가미야마 섬. 뉴욕 스테이트 반대되는 것이 무엇이든가? 콜롬비아 대학 반대라고. 콜롬비아 대학이 유명하지. 세계의 대통령 70퍼센트가 콜럼비아 대학 출신이야. 뉴욕 대학이야. 뉴욕과 콜롬비아 복판에 콜롬비아. 그것을 가로 지른 섬 강이 있다고. 그 지형도 복귀 원리에 맞게끔 다 되어 있어. 몰라서 그렇지. 그것 다 하는데 동서남북하게되면 가인 아벨은 다 끝나. 어디로 가야 할 것인데. 한국이 중심이야, 일본이 중심이야? 극동 3국의 일본에 패권을 가져 가지고 일본나라처럼 고약한 나라가 침략국이라는 것은 침략국이 뭐야? 자기들이 약하니까 불쌍하게 되어서 우리 잡아서 기르다 보니 침략국의 자리에 서 있는데 거지패들 갖다가 양자를 기르려고 했는데 양자가 대동아 전쟁에 동경 지진 가운데서 사람 잡아 죽이는데 누구냐 일본사람이 남북으로 들어온 사람들이 말이야, 조그마한 녀석들이 북으로 온 한국사람들 다 잡아 죽였어. 동경진데에서 말이, 코리아하고 달라.
일본 발음도 잘 못하거든. 한국 사람은 5년만 되면 일본사람 지지않게 발음은 거기에 가갸거겨고교그기. 발음은 다 하는데 일본사람들은 벌써 말하는 것 보면 자기들에게 무슨 발음 해 보라고 하게 된다면 일본사람이 못하는 발음은 한국 그것 뭐 그것 당신들은 못하지만 무슨 발음을 해 발음 하지 못하는 사람은 한국 사람 아니고 발음 하는 사람은 한국 사람을 잡아 죽였어요.
선생님이 하숙하던 집이 미찌 하숙집입니다. 와세다 대학 어디에요? 서남쪽이에요. 서쪽 남쪽 방향입니다. 미찌하숙집.
그것 궁전 반드시 있어서의 50미터 이내에 있는 전기학, 전기레이 장치. 알겠어? 플러스 마이너스 정밀한 최고의 라디오라든가 공중파를 중심삼고 장파 중파 고주파를 셀 수 있는 재간 있는 것은 한국사람 밖에 없어요. 일본은 맨 막내니까,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3분 1, 7가운데서 3분 1 안됩니다. 1.7부로. 일본여자들은 정자하고 싸는 것이 말이야, 사랑할 때에 본래는 그것이 5천 3백까지 넘어가야 돼. 4천 3백 이상에서부터 5천 3백까지 넘어가야 전부 다 그런 정자 가운데서 하나가 난자가 짝을 만나 가지고 정자 죽은 후에 여자가 생겨나는데 일본여자 가운데서 황후 되기 힘들어.
일본여자가 아무리 선생님을 남편 하겠다고 해도 남편 못 합니다. 말이 통하지를 않아. 그것 전문으로 하게 되면 못 알아들어. 상식으로 하는데도. 33퍼센트 34퍼센트는 못 알아듣습니다. 귓속말 하면. 해와 못 돼. 띵땡땡똥 발음 못합니다. 딩동댕동. 팅탕퉁탕 못 합니다. 팅탕퉁탕. 된 시옷 못해요. ‘마’ 발음 있나, ‘바’ 발음 있나 ‘빠’ 못합니다. 사, 싸 못합니다. 자, ‘짜’ 못합니다. 차. 못합니다. 카도 못합니다. 카. 칵 쳐라. 카 발음 없습니다. 일본에 칵 차라. 발길로 차라. 발음을 못해요. 가 차라. 칵 못 합니다. ‘타’ 자는 발음부가 카타파하. 있나, 없나? 타는 삼각지대에 이쪽에 떨어졌고 떨어졌는데 ‘카’ 탁 찼는데 떨어졌는데 탁 떨어져 가지고 카타 깨져 가지고 하하하! 갈 길을 몰라. 정신이 나갔어.
엄마 아빠 누나 여편네 아들딸 찾기 전에 눈 감아 뚝 떨어지는 거야. 이렇게 떨어지니 조용히 가야 됩니다. 손들고.
영계의 아는 사람은 조용히 가. 조용히. 내가 들어가니 열쇄가 어디 있지요? 열쇄가 거기에 있구만. 그 다음에 열쇄 여는 열쇄가 천만개면 열쇄가 그것이구만. 감추인 이만큼 밖에 안 됩니다. 조용히. 눈 감으면서 이겁니다. 뺑. 나발을 불고 통곡이 벌어져야 돼요. 일본사람은 몰라. 일본여자들이
40분 됐다. 아이고 어깨가 아프다. 어깨 조금 만져다오. 야야! 어디 갔어. 신준아! 내가 너 오기를 기다리다가 이렇게 했으니 아파요. 조금 만져줘요. 만져줘라. 빨리 빨리. 아야, 만져줘야지. 10분만 더 있자야. 이렇게. 이쪽 팔이 내가 만져주고. 다 하나 되기 때문에 네 만져주고. 다 만지고 이것 만져 가지고 내가 풀어 가지고 10분 10분 13분은 필요하니까 13분 그래도 가만 앉아서 ‘알았어요’ 이렇고 있어요. 알아서 자기 일하는 거야.
여기 내 노트 바라 보고는 13분. 종막전 해야지. 노래나 해 보자.
(희망의 노래 전체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