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정적 유린을 받지 않은 사람이어야 천국에 입적돼

섭리사가 전체적인 복귀기준을, 종교권을 중심삼아 가지고 외적 세계에서 가인 아벨을 중심한 장자권을 이룰 수 있는 편성시대로 넘어가는 때에 있어서, 통일가와 선생님 가정이 종적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선생님의 가정은 장자권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작년 3월에 부랴부랴 현진군을 결혼시킨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러면서 가정적으로 보더라도 노아의 여덟 식구와 마찬가지로, 선생님 가정에 있어서도 동서남북으로 갖출 수 있는 상대권을 다 이루었기 때문에, 세계 어떠한 국가, 민족, 종족 혹은 군왕을 막론하고 영계의 무엇을 대하더라도 전체 중심적 종적 기준을 인정받게 된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그러한 조건들을 세운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래서 그걸 중심삼고 일원화되는 날에는 지상 무엇이 돼요? 「천국」 천국이 현현하는 겁니다. 대한민국이 선생님을 모시고, 대통령 된 사람이 선생님 말에 절대 순응하게 되면 5년도 안 갑니다. 3년이면 다 끝나요.

자, 그러니까 애승일이 얼마나 위대한 날이냐 이거예요. 그래서 흥진군이 돌아간 날을 기념하는 것보다도 사랑을 중심삼고 부활한 날을 흥진군도 바랄 것이기 때문에, 승화한 날을 애승일로 대신해서 기념하는 것입니다. 이것도 이론적으로 맞는 거예요. 알겠지요? 「예」 흥진군에 대한 관과 애승일에 대한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여러분들이 애승일의 기념품을 나눠 가져야 됩니다. 기념품이 어디 있나? 어디 있어요? 애승일의 기념품이 어디 있느냐구요? 어디 있는지 모르지요? 「예」 그걸 아는 분은 하나님하고 선생님밖에 없습니다. 이것을 이어받아야만 하늘나라에 입적됩니다. 왜 그러냐 하면, 이론적으로 심정적 유린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라야 천국에 입적하게 되어 있지 심정적으로 유린당한 조건을 가진 사람은 천상세계에 입적할 수 없기 때문이예요. 이것이 원리관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것을 받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러니까 남북통일의 용사가 되라는 것입니다. 남북의 경계선을 타파해야 돼요. 이게 세계적이예요. 공산세계를 퇴치할 수 있는 거예요. 소련 공산당으로부터 중공, 세계의 모든 공산당을 걷어치워야 되는 겁니다. 무슨 이름으로? 두익사상으로, 하나님주의로 치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탄을 쳐서 영멸시켜 가지고 하늘의 심정권에 이런 일을 할 자가 없다 할 때에, 비로소 그 사람이 하늘에 선 됨으로 말미암아 입적이 가능한 것입니다. 입적하게 될 때에는 부모님이 공인하지 않으면 안 돼요. 똑똑히 알라구요? 「예」 표를 받아야 됩니다.

그러니까 남북통일을 향하여 전진할지어다, 말지어다? 「할지어다」 어째서? 하늘나라의 제물이 되기 위해서, 나라를 갖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입니다. 결국 애승일에 택함받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야 타락과 인연이 없어지는 거예요. 지옥 저 밑창에서부터 다 해방됩니다. 몇천 년, 몇만 년 전에 막혔던 담을 다 헐어 버리고 그 기반 위에 가정을 가지게 될 때에, 문 아무개는 여러분을 전부 다 양자로서 책정하게 됩니다. 양자로 책정하는 데에 우리 직계 아들들이 `저들이 없으면 안 돼. 내가 안 들어가면 안 들어가도 저들이 들어가면 좋겠다' 이럴 수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그런 과정을 거칠 부서를 향해서 총진군할지어다! 「아멘」 똑똑히 알았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