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희생해서라도 전세계를 구하려는 입장에 서라

그런데 보십시오. 지금의 기독교 가지고는 안 됩니다. 범국민적으로 교육하여 철두철미 정신무장을 시킬 수 있는 지도이념이 절대로 필요합니다. 지금의 민주주의 이론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공산당은 추방하고 하나님을 중심삼은 사랑과 진리로써 새로운 사회질서를 수립할 수 있는 운동이 일어나야 합니다. 이런 목적을 향하여 청년들을 결속 단결시켜 미국을 각성시키고 세계적 사명을 감당하고자 준비하고 훈련하는 것이 바로 통일교회 운동인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그럴 수 있는 내용과 이념과 실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을 중심한 하나님의 뜻과 그 계획을 이론적으로 밝히 알려 주고, 미국을 비롯한 서양이 물질문명과 동양제국의 정신문명을 연결시켜 전세계에 통일문화권을 이룩함으로써, 하나님의 뜻인 창조목적을 완성한 이상세계를 이 지구상에 건설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한국은 서양문명과 동양문명이 연결되는 아시아의 초소요, 최후에 남은 기점이 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미국이 한국을 보호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은 하나님의 뜻에 의한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이렇게 동서를 연결하는 놀라운 역사적인 사명을 미국이 깨닫지 못하고 자기 국가만으로 정착하려는 것을 다시 깨우쳐서, 그 사명을 다하도록 하기 위하여 하나님은 레버런 문을 미국에 보내시어 활동을 하도록 명령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 가운데 미국이 해야 할 지상과제는, 이스라엘과 로마제국, 영국과 같은 국가들의 전철을 밟지 말고 그 창국정신으로 돌아가 철두철미 하나님을 모신 나라로서, 뜻의 공식대로 교회와 국가가 하나되어 미국을 희생해서라도 전세계를 구하려는 입장에서, 하나님과 동력하여 지상천국을 이룰 때까지 선봉을 달리는 기수로서의 사명을 다하는 것이니, 이렇게만 하면 미국은 영원하신 하나님의 뜻을 완성시켜 영원히 축복받는 나라가 될 것입니다.

오늘 이 자리, 이 시간이 앞으로 올 통일된 이상세계, 즉 지상천국의 초석을 놓는 것이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과 여러분의 일터와 여러분의 나라에 만복이 깃들기를 바라면서, 본인의 말을 끝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박수)*